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경영목표

미션

화훼 산업문화를 선도하는
고양국제꽃박람회

비전

새로운 미래 가치 창출

핵심가치

· 핵심가치 · 창의와 혁신

경영목표

혁신적인
화훼 행사 개최

전략과제

  • 지방 축제와
    차별화된 행사
  • 고양국제꽃박람회
    고유의 브랜드 창출
  • 전세대가 만족하는
    혁신 행사 개최

핵심가치

· 핵심가치 · 융합과 확장

경영목표

새로운
화훼문화 확산

전략과제

  • 화훼문화를 선도하는
    중심지 도약
  • 고양시의
    화훼관광명소화 구축
  • 온·오프라인
    화훼 문화 확산 제고
  • 글로벌 네트워크 강화로
    국제행사로 발돋움

핵심가치

· 핵심가치 · 상생과 협력

경영목표

화훼 산업
경쟁력 강화

전략과제

  • 민간 협력 강화를 통한
    화훼산업 성장
  • 국내·외 다양한 분야의
    네트워크 협력 강화
  • 고양시 화훼산업
    활성화 제고

핵심가치

· 핵심가치 · 책임과 가치

경영목표

재단 경영의 건전성과
사회적 가치 실현

전략과제

  • 수익구조 강화로
    재단 재무 건전성 확립
  • 재단 업무 기능 재편을 통한
    업무 효율화
  • ESG 경영과
    사회적 가치 실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