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경영목표

미션

화훼 산업문화를 선도하는
고양국제꽃박람회

비전

새로운 미래 가치 창출

핵심가치

· 핵심가치 · 창의와 혁신

경영목표

혁신적인
화훼 행사 개최

전략과제

  • 고양국제꽃박람회
    고유 브랜드
  • 전 세대 만족 혁신적 행사
  • 대한민국을 대표하는
    국제적 행사 브랜드 구축

핵심가치

· 핵심가치 · 융합과 확장

경영목표

새로운
화훼문화 확산

전략과제

  • 화훼문화를 선도하는 중심지
  • 고양시
    화훼관광 명소화 구축
  • 온·오프라인
    화훼문화 확산
  • 글로벌 네트워크 강화

핵심가치

· 핵심가치 · 상생과 협력

경영목표

화훼 산업
경쟁력 강화

전략과제

  • 민간 협력 강화를 통한
    화훼산업 성장 동력 마련
  • 국내·외 다양한 분야의
    네트워크 협력 강화
  • 고양시 화훼산업
    활성화 제고

핵심가치

· 핵심가치 · 책임과 가치

경영목표

재단 경영의 건전성과
사회적 가치 실현

전략과제

  • 수익구조 강화로
    기관의 재무 건전성 확립
  • 업무 기능 재편, 효율화
  • ESG 경영과
    사회적 가치 실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