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영목표
미션
화훼 산업과 문화를 선도하는
고양국제꽃박람회
비전
꽃의 새로운 미래 가치 창출
핵심가치
· 핵심가치 ·
창의와 혁신
전략과제
- 고양국제꽃박람회
고유 브랜드
- 전 세대 만족 혁신적 행사
- 대한민국을 대표하는
국제적 행사 브랜드 구축
핵심가치
· 핵심가치 ·
융합과 확장
전략과제
- 화훼문화를 선도하는 중심지
- 고양시
화훼관광 명소화 구축
- 온·오프라인
화훼문화 확산
- 글로벌 네트워크 강화
핵심가치
· 핵심가치 ·
상생과 협력
전략과제
- 민간 협력 강화를 통한
화훼산업 성장 동력 마련
- 국내·외 다양한 분야의
네트워크 협력 강화
- 고양시 화훼산업
활성화 제고
핵심가치
· 핵심가치 ·
책임과 가치
경영목표
재단 경영의 건전성과
사회적 가치 실현
전략과제
- 수익구조 강화로
기관의 재무 건전성 확립
- 업무 기능 재편, 효율화
- ESG 경영과
사회적 가치 실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