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영목표
미션
화훼 산업과 문화를 선도하는
고양국제꽃박람회
비전
꽃의 새로운 미래 가치 창출
핵심가치
· 핵심가치 · 창의와 혁신
전략과제
- 지방 축제와
차별화된 행사
- 고양국제꽃박람회
고유의 브랜드 창출
- 전세대가 만족하는
혁신 행사 개최
핵심가치
· 핵심가치 · 융합과 확장
전략과제
- 화훼문화를 선도하는
중심지 도약
- 고양시의
화훼관광명소화 구축
- 온·오프라인
화훼 문화 확산 제고
- 글로벌 네트워크 강화로
국제행사로 발돋움
핵심가치
· 핵심가치 · 상생과 협력
전략과제
- 민간 협력 강화를 통한
화훼산업 성장
- 국내·외 다양한 분야의
네트워크 협력 강화
- 고양시 화훼산업
활성화 제고
핵심가치
· 핵심가치 · 책임과 가치
경영목표
재단 경영의 건전성과
사회적 가치 실현
전략과제
- 수익구조 강화로
재단 재무 건전성 확립
- 재단 업무 기능 재편을 통한
업무 효율화
- ESG 경영과
사회적 가치 실현